독감예방접종 무료대상 독감예방접종 시기 및 비용

이제 서서히 추워지면서 독감예방접종시기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곳곳에서 독감예방접종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독감예방접종 무료대상과 독감예방접종 시기 및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감 예방접종 무료대상

독감예방접종무료대상

 

간단하게 노인, 어린이, 임산부는 국가에서 무료로 예방접종을 해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제 할머니다. 할아버지다. 나는 임산부다. 우리 아이는 어린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무료 대상이라고 추측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더 구체적으로 안내해 보겠습니다. 

독감백신가격비교하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및 시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어르신
-영등포 보건소 참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임산부
-영등포 보건소 참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어린이
-영등포 보건소 참조-

 

독감예방접종 병원 조회하기

 

시골에 계신 저희 엄마도 무료접종 받으실 수 있도록 병원이랑 조회해서 알려드려야겠습니다. 

이제 갓 8개월 된 우리 아기도 어서 2차 맞춰야겠어요~

지난주에 1회 맞췄는데 한번 더 맞춰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매년 겨울마다 예방접종을 성실히 하는 저는 유료로 맞아야겠네요 ㅎㅎ

우리 남편은 맞지 않겠다고 하니 건강탕이라도 끓여줘야겠어요 ㅎㅎ

 

 


 

독감예방접종 임산부 및 어린이 지원안내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임산부1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임산부2
그림. 질병관리청 참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어린이1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어린이2
그림. 질병관리청 참조
독감백신가격비교하기
독감백신가격비교하기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안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그림. 군산 보건소(오른쪽), 국민 홍보사진(왼쪽)

 

독감예방접종 병원 조회하기

 

모두들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2023년 독감 무료접종 대상 및 시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독감 예방접종의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무료접종 대상자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어린이, 노인, 임산부가 그 대상입니다. 저는 유료로 맞아야겠네요 ㅎㅎ 독감 예방 접종 안

dooboo0216.com